자주하는 질문

A.

판매자의 경우

- 상대 거래자가 다른 거래 유도 시 거래 중단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

- 반드시 홈페이지에 등록된 구매자의 게임/서버/캐릭터명 등을 확인 후 전달하세요. (유사 캐릭터 주의)

- 안심번호(본인, 상대 거래자) 등 개인 정보는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마세요.

 

구매자의 경우

- 상대 거래자가 다른 거래 유도 시 거래 중단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

- 물품 전달받기 전 홈페이지에 등록된 판매자의 연락처나 쪽지로 게임 정보를 확인 하세요.

- 어떠한 경우라도 한번 전달받은 물품은 되돌려주지 마세요.

안심번호(본인, 상대 거래자) 등 개인 정보는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마세요.

 

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.